Serving Our Communities

asdaa1_665x275

버슨-마스텔러는 고객사에 헌신할 뿐 아니라 지역 사회의 환원에도 최선을 다한다. 버슨-마스텔러는 각 지사와 직원들이 지역사회의 공익을 위한 프로그램이나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버슨-마스텔러는 2013년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110개국의 나라의 2,300명의 직원들이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버슨-마스텔러 사회환원 프로젝트(Burson-Marsteller Giving-Back Service Projects)를 설립했다.

버슨-마스텔러 직원들은 각 지역 사회에서 서비스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버슨-마스텔러는 이 사회환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 후원을 위해, 160만 달러 상당의 직원들의 시간을 기부하고 있다.

 

그 밖에 버슨-마스텔러가 전세계에서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다:

  • 매년,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의 버슨-마스텔러는 “일주일에 네명의 아이를”의 활동을 통해 11월의 한 주간을 불우한 아이들을 돕고 지역 자선단체를 지원한다. 작년, 자사 직원들은 수공예품을 만들고, 요리를 하고, 함께 놀아주고, 자선모금을 하고, 홍보 조언 등으로 일주일 동안 지역사회 봉사를 했다.
  •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버슨-마스텔러는 공익 활동으로 비영리 청년 단체인 TECHO와 라틴 아메리카의 혜택받지 못하는 지역에 개조 가옥을 짓고 있다. 지역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상담과 언론업무, 현장지원 등 다양한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라틴 아메리카의 버슨- 마스텔러는 해당 지역의 여러나라에서 TECHO와 함께 집을 짓고 있다.
  • 버슨-마스텔러 미국의 여러 사무실에서는 지역 자선사업과 시간, 서비스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스턴에서는 지난 2년간 ‘Cradles to Crayons’과 함께 노숙자 및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기부공장”을 통해 옷, 신발, 책, 학교 용품 등 을 제공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버슨-마스텔러 시카고 지사는 2011년 1월부터, ‘Starlight Children’s Foundation Midwest’를 통해 아픈 친구들과 그 가족들이 고통과 두려움, 고독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즐거움을 주는 교육, 가족 활동에 지원해왔다. 또한 커뮤니케이션과 홍보활동, 연례행사와 언론 투어 활동을 통해 Starlight을 지원했다. 버슨-마스텔러 시카고 지사는 이 활동과 성과를 바탕으로 2012 Starlight 기업 상을 수여받았다.
  • 인도 제네시스 버슨-마스텔러는 지속적인 교육과 발전을 위해 관리자들을 LEAP(Learn Evolve Advance Perform)라는 1년 프로그램에 참여 시킨다. LEAP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LEAP의 참가자들은 지역의 지역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비정부기구를 선택할 수 있다. 지금까지 버슨-마스텔러는 Chintan, Advait Foundation과 Literacy India와 같은 비정부기구들을 선정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