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2017aboutus_600x275

버슨-마스텔러 코리아는 88 서울올림픽 해외 홍보를 계기로, 1989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외국계 홍보 커뮤니케이션 전문 회사로 정부/공공기관, 국내 대기업, 다국적 기업 등과 20년 이상 함께하며 집적된 노하우와 국내 시장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글로벌 네트워크의 이상적인 결합을 자랑한다.

다수의 국제 PR업계상 수상한 버슨-마스텔러 코리아는 고객사 장기 계약율이 입증하는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가지고 있으며, 미디어 출신 임원진이 국내 언론에 관한 깊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국적 문화와 언어능력을 갖춘 실무팀이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버슨-마스텔러는 세계적인 홍보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전략적 사고와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힘써왔다.

버슨-마스텔러는 고객사를 위한 홍보, 대관업무, 이슈/위기 관리, 디지털 전략, 광고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방면에서 컨설팅을 제공할뿐 아니라 해당 분야에 대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주 고객사는 외국계 기업, 주요 협회, 서비스 업체, 정부 및 대형 기관 등 이다.

고객사는 위기 관리나, 브랜드 출시를 비롯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시기에 버슨-마스텔러에 의뢰를 하고 있다.
버슨 마스텔러는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 리서치 및 업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제공한다.

버슨-마스텔러가 가장 강점을 가지고 있는 분야는 소비자 및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이다.

버슨-마스텔러는 근거 기반 커뮤니케이션 (Evidence-Based Communications)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근거 기반 커뮤니케이션 (Evidence-Based Communications)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전 과정을 과학적으로 접근하는 방식이다.

버슨-마스텔러는 고객사에 컨슈머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기업홍보, 금융 커뮤니케이션, 위기 및 이슈 관리, 디지털,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해외 시장 진출, 공공관계와 테크놀로지 커뮤니케이션 등 전방위 적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버슨-마스텔러는 Young & Rubicam 그룹의 일원으로 세계적인 브랜드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이러한 주요 파트너 회사들간의 전략적인 협업으로 고객사에게 다양한 분야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Young & Rubicam Group이 세계 최고의 종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그룹인 WPP의 일원이 되면서 자사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를 더욱 넓혔다.